티스토리 뷰

하이로!! 양파소녀의 미스테리한 일상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랫동안 방치 했던 블로그에 생기를 좀 불어 넣어 봅시당~~~!!(💋후~~우웅)

집 작업실을 등지고 새로운 공동작업실에서 "양파소녀" 뛰어볼랍니당~~ㅎ


짜자잔!!  요즘 예술가들이 모여들고 있다는 그 HOT 한 곳...

망원동... 그 중에 망원시장이 있는 작업실로 거처를 옮겼습니다요^^~V

일러스트, 회화, 의상, 사진, 조각 등등... 여러 분야의 작가들이 함께 모여 

작업을 하는 공동작업실... 이랍니다!!


혼자보다는 함께 하는 즐거움이 있지요^^~ㅎ 외롭지 않고...

서로 작업적으로(?)도 도울 수 있는 부분이 있겠죠!?


양파소녀는 이제 함 열심히 달려볼라궁 합니다!!

요기서 많은 작품과 잼나는 아이디어들이 쏟아져 나오길 기대하며...

아가들...(나의 캐릭 등등)아 나에게로 오라!!



양파소녀의 "NEW" 작업실 이야기



작업실 현관문 앞... 아기자기한 소품들이^^~ㅎ  무엇보다 생명수(?)가 요기에 딱 버티고 있음~ㅋ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므로 필요한 알림은 칠판에다... 싸사~~삭!!




양파소녀의 "NEW" 작업실 이야기



이렇게 천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음~~^^;; 요기부터 저의 작업공간 (아궁!! 다른 사람의 캔버스가 찍혀서...죄송^^;;)

광목(?)천으로 공간을 분리한 것이 특이함... 다른 작가들의 작업 모습이 보일듯 말듯~~ㅋㅋ




양파소녀의 "NEW" 작업실 이야기



양파소녀의 작업용 책상... 얼마전 구매한 맥북프로... 컴을 집 작업실에서도 사용해야 해서

요기 작업실에서는 휴대 가능한 맥북프로 15인치 사용합니당^^



양파소녀의 새로운 작업실에서는 잼나고 신나는 이야기들이 쑥쑥 뽑아져 나왔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습니다^^~ㅎ;; 잘 되야할텐데!!(잘 될 턱이 있나!! 라고요~~ㅠㅠ;;)

ㅋㅋㅋ~~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양파소녀 질주본능

터.트.려 보나요!!(기대하시라 개봉박두!!)


많은 조언과 격려 부탁드려용!!~~~ 감사감사 합니당!!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