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작업실로 옮긴지 이제 곧 1달이 다 되어간다~~!! 

계획만큼 열심히 하지 못했다~~ㅠㅠ;; 이 핑계 저 핑계(12월은 연말이니까~~라고 😂)

결과물을 내어 놓으라~~ 하시오면... 뭐! 딱히 내놓을 것이 없사옵니다!!


그래도 매일매일 일기를 쓰듯이 쉽고 심플하게... 하루 한컷!!

그리 규칙적이지 못한 이놈의 기질때문에...

쉽지는 않.고.만


무튼... 하루 한컷을 내놓기 위해 무지 노력을 했습니당!!

믿어주시라요(뭘 봐야 믿지... 라고요 😭)

아공... 이런 하소연을 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고요~~ㅋㅋㅋ


오늘의 일러스트 한 컷은....(짜자잔!!)

울 오마니께서 새로운 작업실 입주기념으로 선물을 주셨다^^

울엄마께서 넘 사랑하는 식물... 화분!!


와옹!! 그래도 살아 있는 것이있으니... 분위기 화사!!

엄마의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일러스트 한컷 투척하옵니다!!




양파소녀의 미스테리한 일상 다이어리 "엄마의 선물"



빨간 화분에 빨간 열매가 달려 있는 식물 화분^^~ㅎ

열매가 귀엽다~~ㅋㅋㅋ

또 한개는 선인장 화분!! 이 아이는 물을 많이 안줘도 된다고...

빨간 화분 아이는 일주일에 2번은 물을 줘야 한다... 아!! 잊지 않고 잘 해줘야 할텐데...


사실... 난... 식물 킬러...예요!! 엄마가 주는 화분마다... ㅠㅠ

이번에는 결단코 잘 살려보리라~~!!


실물을 보기 원하는 분들을 위한 싸.비.스

실물도 보여 드립니당^^




양파소녀의 미스테리한 일상 다이어리 "엄마의 선물"



사랑스럽죠^^~ㅎ

요 아이들과 함께 2016년에는 작업실이 더 생명으로 가득하기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