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그림을 위한 아크릴화, 파스텔화 "선물"

 

 

  미경언니의 결혼선물로 준 그림이다. 대학교 때 같은 과를 다닌 언니와 나는 이야기를 하다보면 참 잘 맞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며 함께 이야기 꽃을 피웠었다. 내가 새로 만화를 하겠다고 했을 때도 언니가 많이 지지를 해줬던 기억이 난다. 다들 좀 늦은 나이에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는 일을 반대했었는데... 참 많은 고민 끝에 만화를 시작했을 때가 생각이 난다.

언니와 함께 2006년 스페인을 여행했던 때가 엊그제 같구나! 빌바오 구겐하임 미술관 앞 흐르는 물가에 앉아 다시 꼭 오자고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그렇게 함께 시간을 보내던 언니가 갑자기 결혼을 발표하고 떠났을 때는 마음이 횡한 것이 기쁘면서도 참 쓸쓸했다. 그래도 좋은 형부 만나 행복하게 살고 있는 언니를 축복하며 그렸던 그림이다.

 

 

 

 

꽃그림을 위한 아크릴화, 파스텔화 "선물"

 

 

  이 그림은 교회친구 일향이의 결혼을 기념해서 선물한 그림이다. 한때 독신으로 살아도 괜찮겠다던 그녀는 마음씨 착하고 준수한 형제를 만나 결혼을 했다. 결혼하는 과정에 마음고생도 많았지만 둘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 참 부럽다. 그녀의 거실과 침실(?)을 조금 아름답게 하고 싶은 마음에 그린 그림들... 소품용으로 그린 작품

 

 

 

 

꽃그림을 위한 아크릴화, 파스텔화 "선물"

 

 

  이 역시 일향이 결혼을 위한 선물2... 원래 3작품을 그렸는데 한 작품은 급하게 액자를 하는 바람에 사진을 찍어놓지 못했다. 이잉~ 개인적으로 나는 사진을 안찍은 그 작품을 가장 좋아한다. 꽃을 주제로 그렸지만 조금 더 단순화해서 디자인화해서 그린 그림인데 자료로 남겨놓는 일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깨닫게 해준다는거~~ㅜㅜ;;

 

 

 

 

댓글과 공감은 양파소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힘내서 더 열심히 작업할 수 있는 원동력~ 힘이여 솟아라!!

이 블로그의 모든 저작권은 양파소녀에게 있습니다. 불펌, 도용, 무단수정, 상업적 이용은 불가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