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마라고 하더니 비는 많이 내리지 않고 습한 더위에 눅눅함이

온몸으로 퍼져 기분마저 꿀꿀한 7월이군요...흥5(아!! 뽀숑뽀숑함이 그리워 ㅜㅜ;;)

7월이 중순을 향해 가면서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휴가계획을 세우(?)겠네요!

 

 하. 지. 만

 

여름에 휴가와 여행이 몰리다 보니 이것이 휴가를 가는 것인지??

사람구경을 가는 것인지?? 더위가 가중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멍2(아~~ 피곤)

 

짜자잔!! 여기서 양파소녀의 또 다른 피서법^^~ㅋㅋㅋ

 

시원하고 쾌적한 카페에 앉아 큰 창으로 보이는 풍경 구경하기하트3

그리고 일상적인 그 상황을 스케치하며 놀기

 

 

 

 

평범한 듯 일상적인 그 풍경을 그림으로 옮겨놓으니

마치 외국의 한 거리에 서 있는 듯...??(와우! 여긴 어디??)

 

여행을 온 듯 하죠^^~ㅋㅋㅋ

 

그. 러. 나

요기는 서울의 중심(?) 종로의 한 거리라는 것우하하

어때요? 요런 방법도 휴가를 즐기는 좋은 방법 중 하나로~~ㅎㅎㅎ

 

모두들 시원한 7월 보내세요^^

 

 

 

 

댓글공감은 양파소녀의 에너지!! 파샤!! 꾸욱 함 눌러주세요^^

이 블로그의 모든 저작권은 양파소녀에게 있습니다. 불펌, 도용, 무단수정, 상업적 이용은 불가합니다.

 

 

 

댓글
  • 프로필사진 Genie 이렇게 말하면 혼날지 모르지만요...
    제가 유럽의 어느 밤거리를 스케치한 것과
    너무도 흡사하네요......
    물론 저는 화사한 색감이 있는 수채화가 아니라.....
    하얀 종이에 펜슬로 스케치한 거지만서도요..... 아마도 종일 교회에서....
    사랑과 은총이.....너므 식상한가요....그래도 사랑과 은총이 넘쳐나시기 바랍니다.....




    2013.07.07 15:03
  • 프로필사진 미스테리한 양파소녀 ㅎㅎㅎ~ 저도 왠지 한국이 아닌 느낌이라^^;;
    유럽의 어느 한곳과 유사한가 봅니다~ㅋ
    네~ 주일엔 교회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누곤 한답니다~ 지니님도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새로운 한주도 힘내서 시작하세요^^
    2013.07.08 00:38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