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릭터/애니메이션/만화 "깜이와 뭉스"

 

 

  개구장이 골치덩이 문제 마녀 깜이는 올해로 150살이 되는 꼬마 마녀입니다. 그녀는 비록 마녀마을의 말썽꾸러기이지만 남을 사랑할 줄 아는 멋진 마녀가 되기를 소망하는 귀여운 악동이랍니다. 그런 깜이와 쌍벽을 이루는 문제 마녀인 뭉스는  깜이와 항상 티격태격합니다. 이들이 떴다는 소문이 들리기라도 하는 날에는 마녀마을이 들썩들썩 요동을 치는 날이죠. 어른 마녀들은 깜이와 뭉스때문에 골치가 다 아프답니다. 하지만 이 귀여운 악동들은 마음씨만은 착해서 남의 일을 자기 일처럼 여기며 돕기를 기뻐한답니다.

 

 

 

  캐릭터/애니메이션/만화 "깜이와 뭉스"

 

 

  깜이와 뭉스는 올해 어른마녀가 되기위한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귀신들의 여러마을을 여행하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것을 구해오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귀한 것은 도대체 어떤 것일까요?

"쳇, 왜 하필이면 뭉스와 함께 가야 하는거죠?"

세상에나 항상 으르렁거리던 깜이와 뭉스가 어른마녀시험의 파트너로 선정이 되었네요.

"나도 너랑 하긴 정말정마아아아알~~~ 싫거든!"

뭉스도 질겁을 하네요. 아아~~ 도대체 깜이와 뭉스는 어떻게 이 시험을 치러내게 될까요?

어른 마녀들은 벌써부터 이들의 험란한 앞길에 고개를 절래절래 흔든답니다.

둘이 싸우지만 않아도 다행이니까요. 드디어, 깜이와 뭉스가 길을 떠나야 하는 날이 밝았습니다.

부모님은 그들에게 새로운 빗자루를 하나씩 선물해 주었어요. 이 빗자루만 있으면 어디든 날아 갈 수 있으니 정말 소중하게 간직해야 한답니다. 자아~ 드디어 부모님과 마을사람들의 배웅을 받으며 깜이와 뭉스의 모험이 시작되었습니다.

 

 

 

캐릭터/애니메이션/만화 "깜이와 뭉스"

 

 

  깜이와 뭉스는 해골들로 가득찬 해골마을 에서 해골여왕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푹 꺼진 눈에 거미와 함께 살고 있는 외롭고 고독한 여왕입니다. 너무나 외롭지만 누구도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주위에는 아무도 살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깜미와 뭉스의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보살핌을 받으며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답니다. 깜이와 뭉스는 해골여왕과 우정을 쌓으며 그녀를 변화시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굉장한 기쁨을 주었습니다.

 

 

 

 

 

캐릭터/애니메이션/만화 "깜이와 뭉스"

 

 

  깜이와 뭉스가 두번째로 방문한 마을은 무지개 귀 마을입니다. 그 마을에서 투덜이 가족을 만났습니다. 그 가족들은 불만과 불신이 가득해서 서로 시기하고 헐뜯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도대체 이들은 가족이 맞는 것일까 하는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깜이와 뭉스는 이 가족을 보며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답니다. 깜이와 뭉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이 가족들에게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조금씩 서로를 이해해 가며 사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 이제 이 마을을 떠나도 조금은 안심이 될 것 같네요.

 

 

 

 

 

 

  깜이와 뭉스는 다시 길을 떠나 줄무늬 귀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이 마을에는 누구도 믿지 못하는 두 자매가 살고 있습니다. 두 자매는 깜이와 뭉스를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보며 경계합니다. 깜이와 뭉스는 여행을 계속하면서 점점  서로를 깊이 이해하고 기뻐해주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의심으로 가득찬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던 두 자매는 깜이와 뭉스의 아름다운 우정과 남을 사랑할 줄 아는 마음에 감동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아무런 의심없이 세상을 바라보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두 자매는 세상에는 차 좋은 이들도 많다는 것을 알아갑니다.

 

 

 

캐릭터/애니메이션/만화 "깜이와 뭉스"

 

 

  깜이와 뭉스는 처음에는 서로 다른 것 때문에 티격태격하며 여행을 시작했지만 시간이 흐르고 여러 마을을 돌아다니며 우정을 쌓아갑니다. 그리고 그 여행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것을 찾아냅니다. 과연 그것이 어른마녀가 되기 위한 시험에서 무사히 통과할 수 있는 보물이 맞을까요?

그들이 찾은 진정한 보물은 무엇일까요?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귀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여러분이 이 미션을 받았다면 무엇을 들고 그 시험장에 들어갈까요? 자아~ 상상의 나래를 펴 볼까요!! ^^

 

 

동아LG국제만화게임페스티벌 캐릭터부분 본선진출작

 

 

 

댓글과 공감은 양파소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힘내서 더 열심히 작업할 수 있는 원동력~ 힘이여 솟아라!!

이 블로그의 모든 저작권은 양파소녀에게 있습니다. 불펌, 도용, 무단수정, 상업적 이용은 불가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